고수분이 참 마음 여리시네요. 휴일 마지막 날에도 앙금이 있었던 부분에 대해서 소신 발언하시네요. 모쪼록 평상심 찾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저렇게 많은 추종자들도 생기고, 마치 교주같은 느낌도 있고, 어디가나 원탑이 되어야 하는가 봅니다. 저는 아직까지 방향성도 못찾고, 저만의 매매기법도 못찾고 깜깜합니다. 고수님의 많은 글들을 스크랩해도 그냥 지나가는 바람이네요. 하~~ 잘 하고 싶다, 나두. 

10월 11일 객장에서

구독자님들은 꼭 읽어주세요. 신규 구독자님도 읽을 수 있게 가급적 이 게시글은 삭제하지 않겠습니다. 
증플 수신알림은 매수/매도 따라 하라는 신호가 아님을 분명히 밝힙니다. 랭커 리그 참여자가 어떻게 매매하는지 참고 활용하는 것이 맞겠고 그 누가 그 어디에도 매매를 따라하라고 적혀 있지 않습니다
주식이란 1분 1초만에 급변할 수 있는데 함께 같이 사고 판다는 거 자체가 모순이고 위험한 발상입니다. 수익이 나면 파는 건 당연한겁니다. 알림을 보고 생각 없이 따라 샀다가 제 물량을 사는 일 없도록 하세요. 
그리고 자신만의 매매 기준도 없이 주식하는 사람치고 잘 되는 분들 절대 없습니다. 이런 사실도 모른 채 무작정 따라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공부하세요 제발~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의지로 선택한 결정에 대해서는 스스로 책임 지시기 바랍니다. 아님 손가락을 콰아악~~~~;;;
여기서 징징된다고 누가 거들떠 봐주지 않아요.
이곳이 무슨 유료방도 아니고 책임까지 운운 하는데요 애도 아니고 억지부릴 걸 부리세요. 셀트리온도 대형주가 아니라고 우기는 분  그냥 주식 때려 치울 생각은 없으신지요?
대다수가 왜 무슨 이유로 무엇을 매매하는지 궁금해서 구독을 하셨을 겁니다. 그게 아니라면 조용히 구독해제하시고 다른 랭커들의  매매를 참고하는게 맞습니다. 이 곳은 제가 주체가 되어 소통하는 공간인데 제게 탈퇴하라는 등 그런 댓글을 적은 분님에겐 그럴 자격없습니다. 
전 제 나름 구독자님들과 소통하며 재밌게 주식할거니 꼴 뵈기 싫은 분들 잔소리 말고 구독 해제하세요. 그게 아니면 그 입 좀 닫고 계시든가요. 
궁금한 거 있음 자기 생각이 맞는 거처럼 적어놓고 볼 게 아니라 물어보세요. 제가 아닌 걸 맞다고 우기는 비양심적인 사람이 아니니 
댓글 주시면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랭커상금리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입니다. 여러분도 참여해서 상금도 받아보시고 구독자들과 소통하며 주식을 하면 또 다른 재미 요소가 될 거 같습니다. 솔직히 주식에 대한 인식이 곱지 않아 어디가서나 주식한다고 말하긴 그렇잖습니까? 이곳에서 의견나누며 함께 좋은 결과 이루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연휴도 이제 끝나가고 내일부터 또 시작입니다. 다들 공부해서 많이 준비하여 성투 하시길 빌게요. 
그럼 즐거운 주말되세요~~


+ Recent posts